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.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.
최근본상품0
본 제품이 없음
go top

맞춤컨설팅 home 맞춤컨설팅 1:1그림제안

제목 구내식당 액자 2016-05-18 16:26

작성자 최인선

요청사항 사이즈 : 30cm이상-60cm미만 | 가격대 : 3만원이상-10만원이상 | 공간 : 카페


답변화살표

안녕하세요? 고객님, 맞춤형 그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(아래 추천 해 드린 그림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)


-첫 번째 사진 좌측 벽에 걸어 둘 그림 추천해드리겠습니다.

1.안느 발베르드의 New York Beach 와 Manhattan Bridge 추천해드립니다. 
사이즈 70*70 / 루나섹
빈티지한 느낌의 파벽에 흑백과 컬러가 자유롭게 조화가 된 안느발베르드의 사진을 세트로 걸어두어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.

  


2.에카테리나 에르밀키나의 City SunshowerCity Daybreak 추천해드립니다.
사이즈 79.8*87.4 / 알루미늄 1단매트 6cm
특이한 그림 기법으로 도시의 건물인 듯 추상화 인듯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몽환적인 색감의 그림을 세트로 걸어두시기를 추천합니다.

  


3.제임스와이퍼의 Fireflowers 추천해드립니다.
사이즈 76.4*51 / 알루미늄 블랙
볼드한 느낌의 색감과 붓터치로 제목처럼 불꽃이 튀는 듯한 느낌을 추상화로 표현한 그림입니다. 알루미늄 액자로 구성하여 엣지를 살립니다.


-두번째 사진 좌측 벽에 걸어 둘 그림 추천해드립니다.

1.모 뮬란의 Retro Diner Time To Eat Clock / Retro Diner Time To Eat / Retro Diner Baked With Love / Retro Diner Made Fresh Daily 추천해드립니다.
사이즈 25*31 / 마운팅패널 블랙 
모뮬란의 Retro 세트입니다. 빈티지와 일러스트로 벽을 개성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.

      


2.샤릭리아 제리스의 Singsong I / Singsong II / Singsong III / Singsong IIII 추천해드립니다.
31*31/ 마운팅패널 블랙 (그림 여백재단 가능)
밝은 색감이 톡톡튀는 북유럽스타일 패턴 그림으로 허전한 벽에 포인트를 줄 수있습니다.

      


3.프란츠 헤이글의 Tulips Harmony I Tulips Harmony II 추천해드립니다.
70*70 / 아트패널
은은한 분위기를 풍기는 튤립 그림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가미합니다.

  

-세번째 사진의 기둥부분에 걸 그림 추천해드리겠습니다.

1.샤릭리아 제리스의 Decorative Chairs IV Decorative Chairs II 추천해드립니다.
사이즈 36.6*46.7 / 마운팅패널 브라운
조금은 깜찍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기에 적합한 그림입니다.

 


2.캐스 헨드릭의 Badge II 와 Pistachio 추천해드립니다.
사이즈 61.2*76.4 / 알루미늄 그레이
캔버스에 색칠을 해놓은 듯 유니크한 스타일의 추상화로 벽을 꾸며보는것도 좋습니다.